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토트넘이 결국 뉴캐슬 원정에서 승점을 얻지 못했습니다. 뉴캐슬에게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인 토트넘은 최근 5경기 결과가 말해주듯 어려운 경기가 예상 됐습니다. 결국, 전반 하비 반스와 후반 알렉산데르 이사크에게 실점하며 2-1 패 했습니다. 손흥민 선수도 두 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만들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습니다.
     

    토트넘 뉴캐슬

    토트넘은 전반 37분 하비 반스에게 선제골을 내주며 어려운 원정 경기를 하게 됐습니다.
     
     

     

    경기 기록을 살펴보면 슈팅 20 대 9개로 압도적인 슈팅수를 보여준 토트넘, 다만 결정력에서 아쉬움을 남겼습니다. 반면, 뉴캐슬의 경우 효율적인 공격을 전개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.
     

     

    초 상위권 진입을 노리는 두 팀인 만큼 팽팽한 접전이 펼쳐 졌는데요. 손흥민 혼자로는 역부족이라는 표현이 딱 어울리는 경기었습니다. 에버튼전에서 멀티골을 넣었던 손흥민 선수는 다시 톱으로 출격해 상대 골문을 노렸는데요. 손흥민은 톱과 좌측을 오가며 공격을 주도했지만 받쳐주는 토트넘 선수가 없어 득점과는 연결되지 못했습니다.
     

     

    후반 56분 뉴캐슬 수비수 댄 번의 자책골로 1-1 동점을 만든 토트넘, 계속되는 공격에도 아쉬운 결정력을 보이며 답답한 경기를 이어 갔습니다.
     

     

    결국 후반 78분 이사크의 결승골로 2-1 뉴캐슬의 승리로 경기는 마무리 됐습니다.
     

     

    경기 하이라이트

    하이라이트는 아래 영상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 손흥민 선수 혼자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안타깝습니다.
    뉴캐슬 토트넘 하이라이트

     

     

    토트넘 9월 경기일정

    9월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 4경기와 컵 대회를 치릅니다. 
     
    프리미어리그

    • 토트넘 vs 뉴캐슬 : 9월 1일 21시 30분
    • 토트넘 vs 아스널 : 9월 15일 22시
    • 토트넘 vs 브렌트포드 : 9월 21일 23시
    • 토트넘 vs 맨유 : 9월 30일 12시 30분

    컵대회

    • 토트넘 vs 코벤트리 시티 : 9월 18일 03시 45분 (EFL컵)
    • 토트넘 vs 카라바흐 FK : 9월 27일 04시 (UEFA 컵)

     

     

    9월 토트넘 리그 일정은 만만치 않습니다. 첫 경기부터 뉴캐슬에 패하며, 어려운 레이스가 전망되는데요. 아스널, 맨유 등 강팀을 만나게 됩니다. 뉴캐슬, 브렌트포드 등은 반드시 잡아 승점을 확보했어야 했는데 첫 경기부터 쉽게 풀리지 않는 모습입니다.
     
    오늘은 토트넘 뉴캐슬 경기결과와 하이라이트를 확인해 보았습니다. 손흥민 선수 혼자는 역부족이었다 고 총평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토트넘 엔제 감독이 과연 이 난관을 어떻게 풀어나갈지, 손흥민 선수 역시 주장으로 팀을 어떻게 꾸려나갈 수 있을지 다음 경기에서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이길 바라겠습니다.